본문 바로가기

日常/정보나눔

[정보] 신한 판 어플에서 실시간 티비보기 푹티비(pooq) 쿠폰 받아가세요.

신한 판 어플로 푹 티비 쿠폰 받기 (행사기간:2017.01.18 ~ 2017.02.18)


저는 신한은행을 주 은행으로 이용하고 있는데요. 신한은행 앱카드로 결재를 하기 위해 신한 판 어플을 받았습니다.

신한 판 어플을 보던 중에 푹티비 쿠폰 이벤트를 발견! 완전 꿀 쿠폰인것 같았지만

혹시나 뭔가를 가입해서 돈을 또 지불해야 하는건 아닌지 자세히 이벤트를 살펴보았습니다. 결론은 신한을 이용하는 고객은 무료쿠폰 발사!



어플을 다운받고 혜택으로 들어가시면 바로 저 위에 박스로 이벤트 내용이 보입니다.

신한판 고객이라면 누구나 pooq영화, 지상파 최신드라마 예능을 마음껏 누려보세요 라고 되어 있네요.

이벤트를 누르면 이벤트 상세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이벤트로 pooq 5000원 코인지급, pooq 1개월 무료 서비스(단 신규가입 시), 마이신한포인트 최대 5000p 지급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미 가입하여 사용중이였기 때문에 1개월 무료는 못하고 5000원 코인만 받았습니다. pooq코인으로는 영화, 최신드라마, 예능등을 볼 수 있어서 코인으로 4000원 영화 한편 감상했어요.




pooq 어플은 신한판 이벤트 페이지에서 바로 다운로드로 넘어갈 수 있도록 링크가 걸려 있습니다.

쿠폰을 다운받고 넘어가면 되는데요.

안드로이드, ios 모두 즐길 수 있으니 아이폰을 사용하셔도 쿠폰은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쿠폰번호는 혹시모르니 캡쳐를 해두시구요

쿠폰번호는 길게누르면 복사가 되니 쉽게 등록이 가능합니다.




평소 티비보기를 좋아하는 저는 스마트폰으로 실시간으로 TV를 보기 위해 pooq을 가입해서 정액제를 이용중인데요.

신한은행 신한 판 어플을 사용하면서 스마트폰으로 무료 영상보기를 원하신다면,

이번기회에 pooq 푹티비에 신규가입 후  1개월무료와 코인도 함께 받아보세요. 1개월이라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정말 꿀 이벤트입니다.


참고로 쿠폰발행 이벤트 기간은 2월 18일까지구요 ID당 1개의 쿠폰만 등록/이용이 가능하니 꼭 확인하세요.

받은 쿠폰을 pooq에 2월 25일까지 등록하셔서 3주간 사용해 보세요. 

등록하면 유효기간까지 나오니 기간안에 잊지 말고 사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