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日常/정보나눔

[정보] 2017 CJ ONE VVIP 기준 및 쿠폰 혜택

얼마전 2017 CJ ONE VVIP 등급과 기준을 포스팅하고 혜택이 공개되는 2월 1일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오늘 CJ ONE VVIP 혜택이 공개 되어 VVIP쿠폰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저는 작년 VIP에서 VVIP로 등급이 상향되어 2017년 CJ ONE VVIP 회원들을 위한 혜택을 많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2017년 CJ ONE VIP 회원 선정 기준은 2016년도 금액금액과 구매횟수, 구매 브랜드 수로 선정이 됩니다.

CJ ONE VIP 회원은 전년 CJ ONE 이용 실적에 따라 연초 1회 선정되며, 연중 추가 승급은 없습니다.

CJ ONE 등급은 SVIP, VVIP, VIP가 있는데 저는 VVIP로 선정이 되었습니다. 


궁금해하실 CJ ONE VVIP쿠폰은 어떤게 있는지 보여드리겠습니다.

VVIP는 VIP보다 쿠폰 수량이 늘었네요. 20장에서 25장이 되었습니다.



CJONmart나 CJmall은 생각보다 활용하고 있지 않아서 작년에도 거의 못썼는데.. 

다른 쿠폰들에 비해 꽤 많이 있네요...

왠지 이번 2017년에도 못쓰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계절밥상은 1인 50%할인쿠폰이 1매! 그러나 3인이상 식사할때 적용됩니다.

CJ ONE VVIP쿠폰에 원하는 브랜드 쿠폰을 선택할 수 있는게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제일제면소 잔치소면 1개 무료,

더 스테이크 하우스 봉골레 파스타1개 무료, 

더 플레이스는 토마토파스타1개 무료입니다.

요즘들어 영화관을 많이 방문하고 있어서 CGV 쿠폰혜택을 기대하고 있었는데요. 

동반1인 무료 관람권이 각각 1매씩 지급되서 CJ ONE VVIP혜택인 CGV 쿠폰은 총 2장입니다.  

생각보다 아쉬운 구성이지만 CGV VIP로 선정되었으니 그 쿠폰으로 만족해야 될 것 같네요.


VIPS는 쿠폰금액이 바뀌었습니다. 

작년에는 2인이상 식사시 1인 50% 할인이였던것 같은데.. 이제 20000원, 10000원 할인으로 바뀌었네요. 

음.. 요즘들어 VIPS를 가지 않았지만 조금씩 혜택을 줄이는것 같네요...

어찌보면 카드할인 같은게 더 좋을지도 모를것 같습니다.



CJ 계열의 다양한 쿠폰들이 많은데 정작 쓰는 쿠폰들은 비슷하다 보니 작년 VIP혜택과 크게 다른것을 못 느끼겠네요.

CJ ONE VVIP가 되어도 쿠폰에서 큰 차이가 없는것 같아요.

 자주 이용하지 않는 쿠폰의 수량만 추가 된 것 같다는 느낌이 듭니다. 

CJ ONE VIP 혜택도 브랜드별로 선택할 수 있도록 바뀌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