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日常/정보나눔

[저렴한 미용실 추천] 이렇게 싸기 있기 없기? 'W헤어컷' 수유시장점

내돈주고 염색한 헤어숍 미아, 수유 저렴한 미용실 W헤어컷

 

 

머리에 한동안 신경을 안쓰다가 2017년을 맞이해서 변화를 주고 싶었습니다.

펌을 할까도 했지만 머리길이가 아주 애매한 길이라 그냥 좀 더 기르고 염색을 하기로 결정!

 

 

당장 하러가고 싶어 티몬을 검색하던중에 나름 근처에 저렴한 미용실을 발견!

바로 전화돌리고 당일예약이 가능한지 물어봤습니다.

다행이도 당일 예약 가능하니 오라고 하시더라구요...엄청 쿨하심...ㅋㅋ

암튼 카카오맵으로 지도보면서 갔는데 찾아가기 쉬웠습니다.

 

 

입구에는 이렇게 친절하게 가격표를 오픈해놨습니다.

티몬으로 구입하지 않아도 가격이 저렴하네요. 전화예약하면 할인이 많이 되는듯해요..ㅎㅎ (단 현금결재시)

 

 

예약시간 맞춰서 도착해서 웨이팅 없이 바로 상담시작!

디자이너쌤과 이런저런 얘기를 했는데.. 저는 카기브라운이나 애쉬브라운 같은 색을 하고 싶었어요.

그런데 예전에 블랙으로 염색을 했었는데.. 블랙으로 한 머리로는 그 색이 잘 안나온다고해서...

급... 레드브라운으로 변경했습니다.

 

 

블랙빼기나 탈색은 이미 손상되어 있는 제 헤어상태엔 부담이 될것 같아서

상담하면서 베이스 업 시키는 컬러 복구염색과 클리닉을 하기로 했었구요.

기장은 1만원 추가 되었습니다. (어깨길이는 1만원 추가래요)

 

 

염색시간을 물어보니 2시간이 걸린다고 했는데.. 끝난 시간 보니.. 정말 2시간 걸렸습니다.

염색약 칠하고 음료 준비 해주시더라구요. 종류는 커피(원두.믹스),녹차,둥글레,메밀차가 있고. 저는 원두를 부탁드렸어요.

샵안에 머신이 있는걸 봤거든요..ㅎㅎ

 

 

원두 머신이 있더라구요..ㅎㅎ 후훗

염색되는 동안 커피한잔하면서 책읽다가 샴푸 후 클리닉 했습니다.

일단 저는 블랙으로 염색을 한 적이 있는 헤어고 탈색이라던지 그런거 없이 톤 업 시키는 염색만 하였습니다.

자.. 염색이 어떻게 되었는지 보여드릴게요

 

 

제 헤어컬러가 완전 검정이였는데 햇빛받지 않아도 레드빛으로 나왔습니다.ㅎㅎ

완전 밝은 레드가 아니예요. ㅎ 참고하세요^^

 

영업시간 10:00~23:00

Tel 02-946-15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