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日常/정보나눔

2017 CJ ONE VVIP 선정! VVIP 카드 신청하기

요즘 작심삼일을 경험하고 다시 블로그 업데이트를 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매일 업데이트는 험난한 여정이네요.

오늘은 CJ ONE 맴버십 등급확인을 올리려 합니다.



2016년도는 CJ ONE VIP였는데 확인해보니 2017년에는 VVIP가 되었습니다. 

등급이 점점 올라가고 있네요. CJ에 돈을 많이 썼나 봅니다.



CJ ONE VVIP 혜택은 2월 1일 부터 확인할 수 있네요. 작년에 받았던 쿠폰보다 더 다양하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습니다.

카드배송과 VIP혜택 확인까지 할 수 있는 날은 2월 1일로 동일 합니다. 2월 1일이 기다려 지네요.



작년에는 카드신청을 안했는데 기간중에 카드를 신청하면 50명에게 원스터 피규어를 준다고 해요. 

VVIP된 기념으로 신청했는데 운이 좋으면 50명안에 들면 원스터 피규어까지 득템! 과연 50명 안에 들 수 있을까요?



기존 VIP카드 사용 회원은 아마 해지 하신 후 하셔야 되나 봅니다. 확실하진 않으니 콜센터(1577-8888)로 연락해보세요.

1월 11일부터 31일까지 VIP카드 신청을 받고 있구요 카드 신청비는 신규와 재발급 모두 1000P 입니다. 신청비는 SVIP만 무료네요. 저는 VVIP라 1000포인트 차감되었습니다.




카드신청을 궁금해 하실지 모르겠어서 사진을 더 첨부합니다. 
CJ ONE VVIP 카드신청시 유의사항을 다시 한번 보여주구요. 배송정보를 입력합니다. (이름. 연락처, 배송지 등등)


저는 도로명+건물번호를 선택하고 주소를 검색했어야 하는데 건물명만 넣고 검색하니 계속 안나오더라구요. 위에 친절하게 적어놨는데... 그걸 안보고 해서 몇번 다시 적었습니다. 꼭 확인하세요.


맨 마지막 단계 개인정보 확인.. 잘 보시면 위에것은 필수사항 이구요 밑에 있는것은 선택사항입니다. 필수는 어쩔 수 없이 동의를 했지만 선택사항은 미동의로 체크하고 발급신청을 완료했습니다. 미동의하면 윈스터는 못받네요...ㅎㅎ

잘 확인하시고 가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