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日常/정보나눔

[스타벅스 MD] 스타벅스 삼일절 무궁화 MD 구입!!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스타벅스 삼일절 한정판 MD
(무궁화 텀블러 가격: 17000원) 미아역점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다 입니다.
저는 게으름뱅이에 속해서 스타벅스에서 나오는 한정판MD는 늘 구입을 못하는 편에 속했습니다.

오늘 약속이 있어서 나가는길에 스타벅스 미아역점에 들렸는데요. 이게 왠일!  스타벅스 삼일절 한정판 무궁화텀블러가  아직도 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바로 찍었는데요. 역광이라  색이 미화가 됐네요..  각 지점마다 몇개씩 들어오는지는 모르겠지만 5개가 있었습니다.

계산하기 전 무궁화텀블러를 살펴보니 삼일절 기념으로 나온 텀블러라 애국심 가득 느낄 수 있는 태극기가 있고, '그날의 함성을 기억합니다.' 라고 쓰여있어요.

스타벅스 한정판 무궁화 텀블러 뚜껑에는 약간의 펄이 들어가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맘에 들지 않더라구요.

계산대에 삼일절 기념, 2017 무궁화 카드를 만나보라며 작게 알림판을 해놨습니다. 카드를 등록하면 다양한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혜택을 받을수 있다고 적혀있습니다.

리워드 혜택이  좋아서 구입이라 적고 카드가 이뻐서 산 호갱이라고 읽음;

스타벅스 삼일절 기념 한정판 MD는 처음 구입하다보니, 다 사게 됐네요.
텀블러를 구입하니 음료 무료쿠폰을 주었어요. 6월까지 사용가능했습니다.

무조건 선물용이라고 말하고 포장 받았어요~
처음 한정판 구입해서 촌스럽게 포장까지 했네요.

제가 구입하고 4개 남았습니다. 혹시 스타벅스 삼일절 한정판 MD를 구입하실 분들은 아직 늦지않았습니다.
스타벅스 미아역점에서 구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