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日常/정보나눔

[소소한 정보] 문화가 있는날 저렴하게 영화를 즐겨보세요

'문화가 있는 날' 이용해 단돈 5000원!! 으로 저렴하게 영화보기

여러분들은 문화가 있는 날 어떤걸 하고 계신가요? 문화에는 뮤지컬, 연극, 강의, 영화 등등에 할인이 되는것으로 알고있는데요. 저는 문화가 있는 날 주로 영화를 관람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연극이나 공연등은 장소가 제한적인데 영화관은 근처에 많이 있으니 서둘러서 원하는 시간대로 예매 해두면, 여유있게 저녁도 먹고 영화관람을 할 수 있기 때문이죠.

문화가 있는 날 공식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주변 문화행사를 알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연결 클릭

'문화가 있는 날' 이란
2014년 1월부터 문화융성위원회와 문화체육관광부가 일반인들이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매달 마지막 수요일을 '문화가 있는 날'로 지정한 날이라고 하죠~
 

CGV어플에 올라와 있던 행사 이벤트 입니다.

CGV는 CGV CULTURE DAY 라는 이름으로 매주 마지막주 수요일 오후 5시~9시에 상영 시작하는 영화를 5000원으로 할인 해주고 있습니다.
전국 CGV매장 참여

CGV CULTURE DAY 유의사항으로는
일반 상영2D영화에 한하여 적용됩니다.
(VEATBOX, SOUNDX 포함,)
특별석인 커플석은 제외더라구요ㅠ
3D영화 및 특별관도 제외

5천원으로 저렴하게 영화를 볼 수 있다보니 다른할인쿠폰과 중복사용은 불가능합니다.
대신 신용카드 중복할인은 가능합니다!! 완전 핵이득~!!
소유한 신용카드 중 영화관 할인이 된다면 같이 이용해보세요.

CGV 예매는 온오프라인 모두 적용되어서 저는 CGV어플로 예매했습니다. 좋은 좌석은 이미 매진이여서 겨우 세번째줄을 예매 했어요.
 만약 문화가 있는 날 영화를 보실 계획이라면 당일은 좋은좌석은 구하기 힘드니 미리 예매하시길 추천합니다.

저는 오늘 CGV에서 23아이덴티티를 예매했는데 스릴러를 안보는지라 떨리네요. 보고나서 후기 올리겠습니다.

CGV 5000원으로 저렴하게 이용하실 분들은 매주 문화가 있는 날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