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日常/솔직후기

[인디 월드뮤직 추천] 크로스오버 유니파이 정규앨범 1집 후기 취향저격


 

크로스오버 월드뮤직

유니파이 (UNI_FI)

 


출처: 유니파이 블로그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일상나눔입니다~

 

저는 맬로망스나 볼빨간사춘기 등 

인디밴드 음악을 좋아하는데요~

특히 이번에 볼사 나만봄, 계속 흥얼흥얼~ 장난아니게 중독이였는데요

 

이번에도 흥얼흥얼 거리게 된 곡이 들어있는

유니파이 앨범에 대해 써보려고 합니다~

 

출처: 유니파이 블로그

네이버 뮤직 판에도 소개됐었던 월드뮤직 아티스트

유니파이!!

 

저는 공연을 보게 되면서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요~

유니파이 의 정규1집을 정말 감사하게도 받게 되었습니다~

특별히 사인을 해주셨는데 이제야 후기를 남기게 되네요..ㅜ

 

앨범 이쁘게 사진 찍고 싶었는데..

똥손이네요..ㅠㅠ 이해해주세요~

사진보다 직접 받아서 보는게 색감이 더 이쁘답니다...

 

유니파이 정규앨범

 

앨범커버에 유니파이 로고가 새겨져있고요~

사진은 미처 찍지 못했지만

왼쪽 사이드에는 이상의 날개라고 적혀있습니다.

 

이상의 날개가 무슨뜻인지 궁금해서

유니파이 블로그를 봤는데요



이상의 날개는
이 세상 모든 존재 중 
오직 인간만이 이상〔 ideal 〕을 가질 수 있고,
그러한 이상을 현실로 실현시켜 나아가는 
날개〔 Wings 〕를 표현한 것이라고 하더라고요.. 

 

음.. 쫌 심오한것 같기도하고

그래서 커버도 그런 느낌을 표현한게 아닐까 생각이 들었답니다~ㅎㅎ

저는 그렇게 느꼈는데 다른분들은 어떻게 느끼실지 모르겠네용~

 

앨범이 3단으로 되어있어서 펼쳐보았는데요~

오픈하는 맛이 있었어요.ㅋㅋㅋ

 

유니파이 정규앨범

 

왼쪽에는

서로 다름 하나 되다 - 유니파이

 

그리고 사인^^ (감격!!) 

쑥스러워서 이름을 지운건 안 비밀ㅋㅋㅋ(TMI)

 

유니파이 로고와 유니파이 홈페이지주소가 적혀있고

크레딧에는 앨범을 만들기위해 참여한 분들이 적혀있었습니다.

 

월드뮤직, 크로스오버 음악

이 앨범을 만들기위해

얼마나 많은 시간과 노력, 정성이 들어갔을까요

듣기만 하는 입장이라 다 헤아릴 수 없지만 

좋은 음악, 앨범 만드신분들 넘넘 고생하셨을것 같습니다~

 

이런분들 음악은 사서 들어야겠죠?

바로~ 음원 따로 구입했어요..ㅎㅎ

 

 

유니파이 정규앨범

유니파이 정규앨범 수록곡

  1. 이상의 날개 Part 1
  2. TITLE 이상의 날개 Part 2
  3. Misty
  4. 고래의 하루
  5. 바다로 가는 길
  6. Imagine (Remastering version)
  7. 이상의 날개 Part 3

 

앨범에는 총 7개의 곡이 수록되어 있는데요.

다~ 제 취향이라 좋긴했지만

그중에서 저는 1번 이상의 날개 파트1, 바다로 가는길, 이매진이 특히 좋았답니다.

 

이상의 날개 파트 1은 아침 숲속길이 생각나고

바다로 가는길은 낮의 활기참,

이매진은 오후 노을빛이 생각나더라고요~

음악을 들어보시면 아마 제가 느낀 감정이 쪼오금 이해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당~

혹시 음악을 듣고 느낀감정이 저와 다르다면 댓글남겨주세요~

넘 궁금합니다~~^^

 

월드뮤직, 크로스오버 아티스트

유니파이 음원은 일부분이지만

유니파이 유튜브에서 들어보실 수 있답니다~

 

 

유니파이 정규앨범 이상의날개

유니파이 앨범에는 서정적이면서도

짙은 감성이 뭍어나는 곡들

그러면서도 밝은 느낌의 곡까지 

다양하게 있어서 넘 좋았어요~ 

 

믿고 들어보세요~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겁니다....ㅎㅎ

 

https://blog.naver.com/passion656/221517442214

 

유니파이 정규 앨범 ' 이상의 날개' 발매

‘서로 다름 하나 되다’ 유니파이 (UNI-FI)안녕하세요. 유니파이입니다.Washington D.C 아레나 스...

blog.naver.com

 

★ 게다가 유니파이는 정규 앨범 발매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앨범을 듣고 감상평이나 응원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한대요~

좋은건 나누는게 좋잖아요~~  

 

출처: 유니파이 블로그

 

저는 인스타그램을 주로 해서 인스타그램에서 참여했는데요~

링크 남겨놓을테니 응원도 하고 유니파이 정규앨범과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받으세요~

 

https://www.instagram.com/p/BwYw9ZQHsvu/?utm_source=ig_embed

 

Instagram의 UNIFI 유니파이님: “[EVENT] 유니파이 앨범 - [이상의 날개]발매 그동안 활동하며 공연하던 모든 곡을 담은 정규 앨범이 드디어 정식 발매되었어요. #유니파이 . . 바쁜 일상속에서 잠시나마 저희의

좋아요 390개, 댓글 1개 - Instagram의 UNIFI 유니파이(@unifimusic)님: "[EVENT] 유니파이 앨범 - [이상의 날개]발매 그동안 활동하며 공연하던 모든 곡을 담은 정규 앨범이 드디어 정식 발매되었어요. #유니파이 . . 바쁜 일상속에서 잠시나마…"

www.instagram.com

https://www.facebook.com/unifimusic2008%20/photos/a.334192179970698/2246233958766501/?type=3&thea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