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日常/솔직후기

[할인쿠폰]할리스 신메뉴 데일리스무디 1+1 이벤트 후기

4월2일 잠실 롯데타워 불꽃쇼를 보기위해 저는 강변 테크노마트를 갔어요.
강변 테크노마트 하늘정원에서 롯데타워가 잘보인다며 9시에 시작하는 불꽃쇼를 보기위해 일찍 출발해서 도착하니 3시더라구요.

테크노마트 하늘정원9층 핫스팟인 명당에는 이미 카메라부대가 자리를 잡고(돗자리에 담요까지.. 정말 대단하신분들!!)있으셔서 저는 추위를 피하고자 테크노마트 안으로 들어왔어요. 

9시까지 약 6시간 정도 할게 없어서 책을 읽고자 카페를 찾았습니다.
테크노마트안에는 스타벅스는 없고, 커피빈과 할리스가 있었는데요. 자리는 커피빈이 훨씬 많고 넓은데, 할리스에는 신메뉴가 나왔다고 해서 할리스를 다녀왔습니다.
할리스는 신메뉴 데일리  스무디 1+1행사를 하고 있어서 커피가 아닌 스무디를 먹기로 했습니다.
식사대신 가볍게 한잔할 수 있다고 하던데.... 결론은 스무디 한잔먹고 밥은 따로 또 먹었습니다. 다이어트를 하시는분들이라면 괜찮을것 같아요.

유의사항으로는 할리스 맴버십 가입 후 참여 할 수있는데(2017년 3월 28일까지 가입 회원 및 신규 앱 다운로드 맴버십 회원에 한정되니 4월에 가입하신분들은 이용이 어려울것같네요.)
타쿠폰행사와 중복적용 안되고 쿠폰 유효기간은 3월 29일부터 4월 12일까지 입니다.

쿠폰은 할리스 모바일앱에서 쉽게 확인이 가능하고, 어플이 없으셔도 가입이 되어있으면 카운터에서 확인가능합니다.

할리스 데일리 스무디1+1쿠폰행사가  모든지점에서 되는게 아니더라구요. 사용불가능한 지점이 있는데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할리스테크노마트점 와이파이*

저는 리프레쉬옐로우 스무디를 먹고싶었는데, 인기가 많았는지 주문이 불가능해서 스키니캐롯으로 변경! 1+1이라 같은 음료만 되는줄 알았는데 다른것으로 주문이 되서 파워레드 선택~ 저는 두가지맛을 볼 수 있었습니다.

5900원으로 음료 두개와 할리스 맴버십포인트도 적립받았어요. 이런행사는 거의 적립이 안되던데 할리스는 착하네요.

왼쪽이 스키니캐롯, 오른쪽이 파워레드!
할리스 데일리 스무디는 합성첨가물 없이 오직 과일과 야채만 들어갔다고 해요.

스키니캐롯은 당근,레몬,샐러리가 들어가 있었는데 맛이 넘 좋더라구요. 당근주스보단 연하면서도 부드럽고 상큼해서 제 입맛엔 딱 좋았어요.

파워레드는 비트,사과,레몬이 들어가 있는데 비트가 생각보다 맛이 쎄서(?)그런지씁쓸한 맛 이였습니다. 좋게 얘기하면 건강해지는것 같은 맛...
건강하지만 좀 더 달달한맛을 원하시는 분들은 스키니캐롯을 추천 합니다.

마지막으로 4월2일 잠실 롯데타워 불꽃쇼 사진입니다. 너무 멀리서 폰카로 찍었더니 제대로 보이지 않네요.

할리스를 가실 예정이라면 데일리 스무디 스키니캐롯을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