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日常/솔직후기

[여의도맛집] 맛있고 분위기 좋은 맛집 나리스키친

내 돈 주고 사먹은 여의도 데이트 코스 맛집 나리스키친


요즘 날씨가 따뜻해서 그런지 삭막했던 주변에 하나둘 꽃이 피고 있어서 기분이 참 좋은데요.

봄을 맞아 저도 벚꽃구경을 가기로 마음먹고 친구와 여의도에서 만났습니다.

벚꽃하면 저는 여의도가 제일 먼저 생각나는데, 마침 여의도에서는 봄꽃축제를 하고 있더라고요.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꽃을 보러가기전 배를 채우기 위해 친구와 나리스키친을 가기로 했어요. 

나리스키친은 여의도역 3번출구에 가까이 위치해 있어서 찾아가기 쉽습니다. (유화증권 건물 지하1층) 


여의도 벚꽃축제는 2017년4월1일~4월9일까지 진행하는데 여의도역에서 가시려면 1,3,6번출구로 가시면 여의도 봄꽃축제 행사장에 가기 쉽습니다.

(여의도역에 나오면 저렇게 크게 적어놓았더라고요.)



여의도 맛집 나리스키친은 내부가 넓고 테이블이 많았습니다. 

(테이블 간격도 적당해서 좋았어요. 가끔 누구와 대화하는지 모르겠는 곳도 있는데 여긴 그렇치 않았습니다.)


넓은 공간, 은은한 조명이 어우러져 분위기가 참 좋아서 그런지 이미 데이트코스로 유명하더라구요. 

제가 사진을 잘 못찍었는데, 내부 인테리어가 나무와 조명으로 은은해서 더 좋았던것 같습니다.



나리스키친에는 11시 30분 조금 지나 도착을 했는데, 예약을 하고 왔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 

(오픈이 11시 30분이여서 당연히 예약할 생각을 안했어요.)

점심시간에 사람이 많이 오셔서 그런건지 단체손님때문인지 모르겠지만 암튼 저희는 바로 안내 받았습니다. (자리 많았어요.)



나리스키친은 브레이크 타임 없이 운영되는데, 딱 일요일에만 휴무였습니다.

그런데 이번주는 여의도 벚꽃축제로 인해 4월 2일과 4월 9일은 영업을 한다고 해요.(안가면 후회할꺼야 하는 말이 인상적이네요.)

4월 9일 일요일에 여의도 봄꽃 축제를 가실분들도 나리스키친에서 식사할 수 있다는거!


런치는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주문가능하고, 디너 메뉴는 2시30분 부터 10시까지 주문가능합니다.

시간 확인하고 주문하는게 좋겠죠?



나리스키친은 여의도점과 부천점으로 딱 두군데 있습니다.

나리스키친은 레스토랑으로, 가격대는 어느정도 나가는편이지만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 데이트하기에 딱 좋을것 같았어요.

그래서 그런지 주변에 커플들이 많았습니다.


나리스키친 메뉴판



커플A세트는 49000원으로 샐러드, 파스타or피자,스테이크,오늘의디저트,커피까지 즐길 수 있어서 커플세트A로 주문했습니다. 


파스타or피자 그리고 샐러드를 금액 상관없이 1가지 선택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대부분 봉골레파스타를 드시는것 같던데, 저는 같이 간 친구가 감베리로제를 먹고 싶다고 해서 감베리로제 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거플A세트 

리코타치즈 샐러드 + 감베리 로제 + 와규등심 스테이크를 주문했습니다.


리코타치즈 샐러드

감베리로제 파스타

와규등심 스테이크


주문하면 식전빵이 바로 나오는데 배가 고파서 나오자마자 먹었더니 사진이 없네요.

따끈하고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해서 좋았습니다.


식전빵을 먹고 배고파 하고 있을쯤 리코타치즈 샐러드가 나왔는데요. 

(리코타치즈를 3군데씩 나눠 놨더라구요. 각자 정량을 먹으라고 그런걸까요?)

리코타치즈가 생크림이 약간 섞인듯한 부드러움과 약간의 견과류가 들어가 있어서 고소하고 부드러웠습니다. 샐러드와도 너무 잘어울렸지만 그냥 리코타치즈만 먹어도 맛있어서 싹싹 긁어 먹었습니다.



감베리로제는 우리가 아는 로제파스타맛인데 올리브가 들어가 있어서  약간의 피자맛?도 느낄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올리브를 좋아하지는 않는데, 올리브맛이 강하지 않아서 괜찮았습니다.

감베리 로제는 새우가 많이 들어있고 면이 탱글하더라고요. 크림파스타보다 로제를 좋아하신다면 감베리로제를 드셔보세요.




와규 등심 스테이크는 미듐으로 주문했고 딱 원하던 굽기 여서 먹기 좋았습니다. 평소 미듐이나 미듐웰던을 주문하는데요. 

제가 원하는 적당한 굽기였어요. 피가 너무 많아보이신다면 미듐 웰던을 주문하세요.


커플A를 보면 오늘의 디저트가 있어서, 저희는 식사를 마치고 디저트를 기다렸는데요. 

손님이 너무 많아서 그런지 잘 못보시더라고요.

몇번 불러서 겨우 디저트를 받았어요. 손님이 너무 많으면 어쩔 수 없겠지만 나이스키친에서 아쉬운 부분이였습니다.


제가 간 날 오늘의 디저트는 망고푸딩이였습니다. (이쁜 비주얼이지만 양은 적었다는거는 안비밀...)



이게 1인당 1개로 나온게 아니고 1테이블당 1개로 나왔어요.

저는 각자 나오는것을 생각하고 있다가 한접시에 나와서 순간 당황했지만, 망고푸딩이 맛있어서 성난마음이 싹.. 녹았답니다. (단순한녀자..)

망고푸딩은 하나씩 먹고, 데코로 있는 과일은 사이좋게 나눠 먹었어요. 



디저트까지 다 먹고나서 저희는 커피를 테이크아웃 하기로 하고 준비되어 있는 셀프바에 갔습니다.

커피외에도 차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차는 페퍼민트, 얼그레이, 녹차가 준비되어 있어요.



커피들고 벚꽃구경을 하면 딱 좋을것 같아 테이크아웃을 하려고 했는데, 

대부분 같은 생각을 하는지 테이크아웃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 앞에서 약간 기다렸습니다.

머신이 2개가 있는데 그 중 1개가 고장나서 더 붐볐던것 같아요.



그래서 그랬던걸까요? 여의도 맛집 나리스키친에서는 커피 빨리 뽑는 방법을 적어놓았더라구요.

나리스키친 커피 빨리 뽑는 방법 

1. 에스프레소를 누른다.

2.옆쪽에 따뜻한 물을 붓는다.


이렇게 적어놓았지만 저는 그냥 진한 아메리카노를 먹었습니다. (미처 사진을 못찍었지만 원두는 스타벅스원두를 쓰더라구요.)



나리스키친은 50여명이 앉을 수 있는 단체룸이 있어서 전화예약을 하시면 단체손님도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나리스키친에 가입하면 5%할인과 적립이 되니 이용하실떄 회원가입하고 할인도 받아보세요.


분위기도 좋고 음식이 너무 맛있었던 여의도 맛집 나리스키친! 

데이트를 하실 예정이라면 여심저격! 분위기 깡패! 나리스키친을 추천합니다.


나리스키친 여의도점

전화번호 02-3770-1111

새주소: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2길 36

지번주소: 여의도동 23-7 유화증권 B1

운영시간: 매일 11:30 - 22:00(일요일휴무)

주차가능

아기의자 有




추천메뉴: 커플A (나머지는 먹고싶은데로 조합)

한줄평: 맛은 물론이고 분위기가 좋은 연인들이 오기 좋은곳 




이 게시물은 제값 주고 사 먹은, 주관적인 생각을 적은 것입니다.

맛의 기준은 개인마다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