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日常/정보나눔

[정보나눔] 매일 오전 9시 선착순 투썸 푸딩 무료 쿠폰 받으세요.

투썸플레이스 케익은 많이 먹어봤지만 푸딩은 아직 접하지 않아서 그런지 이런 이벤트가 무척 반가워 공유합니다.

투썸플레이스에서 3월 23일부터 4월 1일까지 투썸 푸딩 무료 쿠폰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단, 매일 아침 9시 선착순!! 경쟁률이 높을것 같네요.)

푸딩은 2종이 있고 부드러운 커스터드 푸딩과 진한 쇼콜라 푸딩이 있는데, 저는 커스터드 푸딩맛이 너무 궁금하네요.

쿠폰사용방법
*결제시 CJ ONE 카드나 APP 제시 후 쿠폰사용을 꼭 요청하셔야 합니다.*

쿠폰 사용기간은 3월23일~4월30일까지 이며 주문 결제 시 1회 사용 가능 합니다.

유의사항
CJ ONE 회원만 참여가능 하며, 타 쿠폰,타 행사, 제휴카드 할인 중복은 불가능합니다.
재고가 없는 경우 해당금액 상당의 타제품 교환 가능합니다.
쿠폰 이벤트는 기간 내 ID당 1회 다운로드 가능하며, 나의 CJ ONE> 나의 쿠폰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투썸플레이스 푸딩 무료 쿠폰  이벤트는 4월 1일까지 매일 오전 9시 선착순으로 진행되니, 무료 쿠폰 도전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