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日常/솔직후기

[홍대 분식]혼밥하기 좋은 속이 꽉찬 김밥집

내 돈 주고 사먹은 홍대 혼밥하기 좋은 속이 꽉찬 김밥집 윤수김밥

 

바쁘게 일을 하다보면 식사할 시간도 나지 않을때가 종종 있곤 하는데요. 

밥먹을 시간은 없는데, 라면은 질리고 밥을 먹고 싶을때 김밥을 찾게 됩니다.


홍대에서 혼자 밥먹기에도 좋고 같이 먹어도 가격적으로 크게 부담이 없어서 윤수김밥에서 맛있게 한끼 해결했습니다.



홍대입구역 2번출구쪽 연남동에만 있는 '윤수'라는 브랜드 들어보셨나요?

연남동을 많이 와본 사람들은 안다는 그 '윤수네' 왜 윤수인지는 모르겠지만

한 골목에 윤수카페, 윤수김밥 윤수낚지볶음,윤수포차 등 다양한 종류의 윤수네가 있습니다.



입구에 들어가면 무인판매기가 있습니다. 요즘 식당에서 자주 만나게 되는 무인판매기!

김밥전문점답게 다양한 김밥이 있고, 본인이 원하는 메뉴를 선택 후 계산을 하게 되면 자동으로 주문이 됩니다.



연남동 경의선 숲길공원 근처에 위치한 윤수김밥은

벽면쪽으로 테이블을 놓아서 혼자 밥을 먹기에 부담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10회 쿠폰적립을 하게 되면  제주도 2인 왕복항공권을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주문하고 쿠폰을 꼭 달라고 하셔야 해요.)



윤수김밥의 구성은 다른 김밥과는 다른 재료가 들어가더라고요.

피클, 시금치,당근, 계란,유부,단무지,햄,우엉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일반김밥과 다르지만 맛은 좋았습니다.



저희는 충무(매콤제육), 떡라면+김밥반줄을 주문했는데, 아이디어가 참 좋은것 같았아요.

라면만 먹기엔 김밥이 아쉬운데 그렇다고 한줄을 다 먹기엔 부담이 되잖아요.

라면과 김밥반줄 메뉴는 굿굿!!



일반적이지 않은 김밥을 먹고 싶어서 충무김밥을 주문했는데...

매콤이라는 단어를 너무 쉽게 넘겼던것 같습니다.ㅠ

평소 매운것을 못먹는 분들은 충무김밥은 비추!! 많이 매워서 거의 제육은 안먹고 김밥만 먹었다는건 안비밀!



떡라면과 김밥반줄을 주문하면 기본반찬으로 단무지와 석박지가 아주 조금 나오는데요.

라면과 김밥의 궁합은 환상!! 너무 좋았습니다. 김밥도 속이 꽉 차있어 배가 많이 부르더라고요.



윤수네 김밥은 대략 14명정도 앉을 수 있는 아담한 매장이지만, 오픈주방으로 되어 있어 그런지 답답하지 않았어요.


평소 저는 핸드폰 베터리가 금방 닳는 편이여서 콘센트를 찾아 다니는데요. 

혼밥용 테이블과 두명정도 같이 먹을 수 있는 테이블에 콘센트가 있어서 짧은시간동안 핸드폰 충전을 할 수 있었습니다.




가격은 타 분식집에 비해 약간 비싸지만 쌀이 믿을 수 있는 국내산!!

게다가 김밥 크기를 보면 이해하게 되실거예요. 속이 꽉 차있어서 배도 많이 부르고~ 돈이 아깝지 않았습니다.



윤수김밥 1688-4124 (단체주문 가능)



한줄평: 연남동에서 간단하게 식사를 하고 싶을때, 혼밥하고 싶다면 윤수김밥 추천!



매운걸 좋아한다면 충무김밥 추천! 매운걸 못먹는분이라면 기본 윤수김밥으로 주문해보세요.


이 게시물은 제값 주고 사 먹은, 주관적인 생각을 적은 것입니다.

맛의 기준은 개인마다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