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日常/카페이야기

커핑 제휴카페에서 포인트로 주문 후기 ::허밍벨라 디자이너스점::

안녕하세요. 일상을나누다 입니다.

저번에는 커핑앱으로 무제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위메프 W카페 무제한패스 사용 후기를 올렸는데요.



↓↓커핑'CUPPING' 무제한 패스 이용은 아래 링크로 확인하세요↓↓


::커피도 무제한으로 와이낫?!:: 

위메프 커핑 무제한패스 W카페 역삼점 이용 후기


 


이번에는 커핑앱 제휴카페인 허밍벨라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합정에서 약속이 생겨서 급 카페를 알아보다가 

커핑앱에서 할인도 받고 적립이 되는 

 (게다가 이쁘기까지 한!!)

허밍벨라 디자이너스점 발견!! 



허밍벨라 2호점 디자이너스점에 다녀왔습니다.



위메프 커핑"CUPPING"앱을 설치하면 

내가 위치한 인근 제휴 카페를 보여주니 찾기 쉬워요~


커핑 어플로 제휴 매장 결제 시 

4월에는 최대 50%까지 가능했었는데

5월부터는 기본 10% 할인과 10% 포인트 적립이 됩니다.



그냥 카드로 결제하는것보다

커핑앱 카드결제하면 

10% 할인에, 10%는 포인트로 적립까지!! 

커핑앱으로 결제하는게 당연히 이득이겠죠??

(포인트 사용시에는 적립이 되지 않아요~)



허밍벨라 디자이너스점은 합정역에서 가깝습니다.

저는 합정역 3번출구에서 걸어갔어요~




허밍벨라 디자이너스점은 

11시에 오픈해서 저녁10시까지 운영


와이파이 有, 콘센트 有

외부음식 반입금지, 왜완동물금지, 흡연금지



밖에서 보는것보다 내부가 넓었고

인테리어도 취향저격!!

편안한 의자와 분위기여서 정말 좋았습니다.

홍대 데이트나, 사업차 미팅장소로도 손색없었어요~



카페에서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하기 위해

커핑앱을 켰습니다.



커핑앱에서 허밍벨라를 찾고 

주문하기를 눌러줍니다.




여러종류가 있었는데 

자몽주스를 먹으려고 선택을 했으나

포인트 부족..ㅠㅠ


커핑앱이 아직은 

포인트와 카드의 복합결제가 불가능해요

포인트로만 결제하던지,

아니면 카드 결제를 진행해야합니다.





그래서 자몽티로 급 변경~!!

자몽티는 5400원 이므로 

가지고 있는 5600p로 결제가능!


자몽티를 선택 후 담기를 눌러줍니다.



하단에 카드모양이 있죠? 터치~! 

포인트로 결제할지 카드로 결제할지 선택할 수 있어요.




포인트가 부족하면 자동으로 카드결제로 변경되니

결제가 어떤것으로 되어있는지 꼭 확인해주세요.





포인트 결제로 변경해서 주문하기를 누른 후 


'허밍벨라 2호점 직원에게 보여주세요'

커핑앱을 까페 직원에게 보여주면 주문 완료!!




주문내역을 보면 

자몽티는 원래 6000원!!!

커핑앱으로 주문하면서 

10% 음료 할인을 받기 때문에

총 결제 금액은 5400p 


커핑앱으로 주문해서 10%할인 (600원 할인) 



커핑앱에서 사용한 포인트 내역과

구매내역이 궁금하다구요? 

앱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포인트로 주문하기 전 

이미 카드로 4950원을 결제했더니

주문금액의 10% 495p가 적립되어 있었어요.




허밍벨라는 수제 디저트 카페인데요.


우유버터, 동물성생크림, 사탕수수 사용

정직한 재료로 만든 100% 수제 베이커리라고 합니다.

평범한 디저트가 아닌 특제 메뉴로

감각적인 실내 인테리어,

맛& 분위기 그리고 친절함까지 모두 갖춘 카페예요.





주문을 완료한 후 직원분이 

준비되면 직접 가져다 주신다고 하셔서

감동감동^^ 

정말 친절하고 이쁜 직원분이셨어요.





가끔 카페나 식당에가서 불친절하면 

아무리 맛있고 이뻐도 다시 가기 싫은데 



허밍벨라는 커핑앱으로 할인도 받으면서

친절함과 맛난 음료 & 예쁜 인테리어를 

즐길 수 있었어요.


지인이 이쁜카페를 알게됬다면서

좋아했던건 안비밀~!!




주문한 자몽티~

찻잔도 넘 센스있죠?



맛있는 디저트카페에서 

약속 때문에 디저트를 못먹고 왔네요.

조만간 디저트와 함께 커피를 즐기러

가야 될것 같습니다.

 




핸드폰으로 사진도 찍고 이것저것 하면

금방 베터리가 닳아서 

저는 카페에 가면 

콘센트의 유무를 꼭 확인하곤 하는데요.



허밍벨라 디자이너스점 벽면에는 

콘센트가 대략 4개정도 있었어요.




합정에서 맛있는 디저트와 

커피를 먹고싶다면

허밍벨라 디자이너스점 꼭 한번 가보세요~




저는 위메프 커핑앱으로 무제한패스와

제휴매장에서 포인트 사용 및 적립을 해봤습니다.


커피를 할인과 적립까지 받을 수 있는

위메프 커핑 앱 정말 좋더라고요~

제휴매장과 W카페매장이 

늘어나길 기대해봅니다!




 저렴하게 알뜰하게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커핑'CUPPING' 추천합니다~